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Acoustic Reserch) AR 빈티지 리시버 입니다 -7천번대 프리볼트 지원모델-(ending) 보기드믄 (Acoustic Reserch) AR 사의 리시버 입니다. AR 에서는 인티와 튜너 리시버 딱 이렇게 3대만 초기제품 으로 출시가 되어 현재까지도 AR 유저들이 상당히 아끼는 롤모델입니다. 그중 7천번대의 시리얼을 보유하고 있는 초기형 제품 으로서 앞면상태는 너무 좋으며 작동상태 역시 내부의 노화된 부품이나 트렌지스터 등의 교체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름대로 AR 인티엠프와 비교한다면 파워풀하고 댐핑이 우수하며 튜닝패널이 있어. 디자인 적으로는 최고조를 보여줍니다. 오래들어도 피곤하지 않고 섬세한 진공관 같은 음색이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 이며 인티엠프 보다는 리시버의 앞면 디자인이 상당히 이뻐 디자인이나 사진을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중 한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내.. 2014. 4. 2.
YAMAHA 야마하 YP-D6 턴테이블 입니다.(ending) 일본 YAMAHA 야마하 사의 YP-D6 턴테이블 입니다. 오토리턴 방식이 지원되는 테이블로 아날로그에 입문하는 분들 에게는 바늘이 부러지거나 판이 계속돌아가는 실수를 범할수 있기에 자동으로 끝나서 리턴해주는 턴테이블이 제격 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드와 실버베이스가 비주얼 에서도 빠지지 않으며 소리역시 나쁘지 않은 제품이기에 아날로그 입문자 분들에게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피치 회전수 럼블 모두 완벽하며 전원110V 바늘은 슈어사 44-7 신품이 채용되어 있습니다. 2014. 4. 2.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606-2 파워엠프 입니다 -A급-(ending) 영국 QUAD 쿼드 사의 606-2 파워엠프 입니다. 일반적으로 단품 파워엠프 로서는 보기힘든 제품으로서 거래량이 많지않고 인지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606 파워엠프와 달리 606-2 제품은 출력이 140w 모델이며 606MK2 모델은 150w 의 가장 높은 출력을 지원합니다. 쿼드 파워엠프중 안정감과 만듬세로 봤을떼에는 405-2 보다는 평가가 좋은 파워로서 어떤 프리엠프와 매칭해도 어렵지 않고 중후한 음색을 들려줍니다. 출력과 댐핑이 좋아 많이들 찾으시는 모델중 한제품입니다. 상태는 사진과 같이 A급 수준에 가까운 제품으로서 작동밎 상태 완벽하며 험없이 깨끗한 제품입니다. 켄TR 을 사용하며 신형 모토로라 출력석입니다. 220V 사용하며 임피던스 8옴 입니다 2014. 4. 2.
KEF 레퍼런스 104/2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KEF 사의 레퍼런스 모델 104/2 후기형 블랙버젼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내/외관 유닛상태까지 아주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한시대를 풍미했고 여전히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롤셀러 모델의 스피커 입니다. 스피커의 묵직한 무게만큼 떨어지는듯한 중,저음이 상당히 좋으며 작은 유닛의 소리라 믿겨지지 않을정도의 스케일과 무대감이 일품인 스피커 입니다. 네임이나 익스포져 엠프와 매칭이 좋다고 하여 요즈음 다시 흥행이 되고있는 스피커로서 바이어 와이어링이 지원되는 후기형 모델이며 가격대비 숨은 실력기로 알려져 생김새나 무게의 비하여 가격의 부담을 최소화한 제품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리지널 그릴있으며 내부에 채용 되어 있는 우퍼또한 고무엣지로 되어있으며 가운데 볼록 튀어나온 엣지는 일.. 2014. 4. 2.
영국 하베스 HARBETH HL-K6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영국 하베스사의 HL-K6 북쉘프형 스피커 입니다. 전형적인 하베스 북쉘프 타입의 스피커로서 가격대비 하베스 사운드를 가장 능수능란하게 잘 울려주는 스피커 입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지 않은 신형에 가까운 제품으로서 HL 컴펙트 시리즈의 모테로 제작된 스피커 입니다. 사이즈나 외모등 거의 흡사함을 자랑합니다 원목무늬의 인클로우져가 가벼워 통울림이 상당히 이쁘게나며 하베스의 성향답게 밝고 화사한 음색을 들려 주며 목관악기에 탁월하여 성악이나 관악기를 듣는 분들에게 충분한 매력을 느끼실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이모델은 하베스의 도약의 계기가된 스피커로서 현재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컴펙트 시리즈 이전의 시리즈 제품이며. 같은 사이즈의 제품으로서 HL-5 가 있습니다. 전용스텐드가 있으며 모양세가 상당히 모던하고 디테일.. 2014. 4. 2.
다이나코 명기 Stereo 7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A급 뮬러드 XF2 채용모델-(ending) 내/외관 상태 아주 양호한 다이나코(다이나킷) STEREO 70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정말 잘 만들어 졌다는 좋은평을 받는 진공관 파워엠프중 한제품에 속하며. 요즘은 100만원 초중반 가격대의 파워중 가장 잘만들어졌으며 인기가가장 좋은 롤모델 파워엠프 입니다. 다이나코 각인이 새겨져 있는 전용 출력트렌스와 전원 트렌스가 탑재되어 있으며 출력트렌스가 중후기형 빈티지 배선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앞면밑 내부의 부품상태역시 오리지널 스팩대로 블랙켓 커플링과 기타 저항들도 그대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내/외부 상태는 아주우수한 컨디션을 자랑하며. 출력 진공관은 EL34중 가장 명관이라 손꼽히는 뮬러드XF2가 쿼드로 채용되어 있으며 정류관밎 초단관 역시 뮬러드 제품으로 채용.. 2014. 4. 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