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ll about antique home Audio 2004. 종합전자
728x90
토렌스 THORENS 명기 TD-124 턴테이블 입니다 -RMG212 톤암 채용-(ending) 명 턴테이블 가인 토렌스 사의 명기 구형 턴테이블인 TD-124 입니다. 아날로그를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라드 301 과 양대 산맥을 이루었을 정도로 좋은 만듬세와 훌륭한 내구성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롱런하고 있는 고급턴테이블 입니다. 가라드301과는 달리 롱암이 아닌 숏암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베이스가 아주 크지않고 아담하며 엔틱크한 분위기와 편안한 사용법이 동호인분들 에게 큰사랑을 받고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드와 같은가격으로 동급취급을 받는 제품으로 가라드 301 보다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다하여 평가도 더 좋습니다. 베어링과 내부 유압상태 럼블이나 험 전혀없는 퍼펙트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가장 중요한 암대가 구형 오르트폰 숏암중 최고로 불리우는 RMG212 를 채용해 .. 2014. 2. 24.
맥킨토시 C712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리모컨 지원모델 A급-(ending) 상태좋은 Mcintosh 맥킨토시 사의 C712 프리엠프와 MC7100 파워엠프 조합입니다. 맥킨토시 슬림형 와이드 버젼의 제품으로서 후기에 발매된 모델이며. C504 MC502 엠프와 같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서 공간상 제약 이나 맥킨토시의 부담스러운 가격과 크기가 걱정이셨던 분들 에게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맥킨토시 분리형으로 된 제품중 710프리와 달리 712프리엠프 모델은 리모컨이 지원되는 개량형 모델이며 입문용 으로 가장 손꼽히는 제품이며. 현제품은 사진과 같이 미국에서 들어와 내/외부 상태가 완벽한 리모컨까지 준비되어 있는 완벽한 상태의 제품이자 맥킨토시 트렌지스터 모델중 신형으로 불리우는 WIDE버젼 으로서 C40과 동일한 사이즈를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프리엠프.. 2014. 2. 24.
티악 TEAC 베스트셀러 CD-5 CDP 입니다 -금장 대용슈즈 포함-(ending) 티악사의 보급형 스테디셀러 시디 플레어인 CD-5 CDP 입니다. 보급형 CDP 중에서는 명기에 속하는 고급 제품에 속합니다. 이제품의 고질병인 앞면 버튼지워짐이 전혀없는 클린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큰인기를 얻고있는 롱런형 모델로서 시각적으로 화사한 골드컬러의 모델이며 묵직한 무게와는 달리 내부 메카니즘이 간편하게 설계되어 있어 픽업의 수명이 다 할시에는 저렴히 교체가능한 KSA-210 픽업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이 현재상태는 아주 양호이상 으로 깨끗하며 작동역시 복사CD밎 정품CD 길거리용 CD 까지 완벽히 인식합니다. 편리하게도 라인단이 2개 지원되어 엠프 2개에 연결가능 하며 외관상태 역시 상당히 우수한 편에 속합니다. 일본내수용인 110V 사용하며 스파이크와 대용슈즈 포함입니다. 2014. 2. 23.
메르디안 플레그쉽 G08.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ending) 영국 메르디안 사의 신형 플레그쉽 제품인 G08.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G08 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면서 조금더 보안되어 5년뒤에 MK2 버젼으로 볼수있듯 출시된 제품이 G08.2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메르디안 제품중 더 상위 기종도 있지만 현제품이 가격대비 가장 평가나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며 생각보다 구형의 음질을 많이 구현시키는 탁월한 능력에 아날로그 유저들의 메인 시디 플레이어라고 볼수도 있을듯 합니다. 그만큼 음질의 벨런스가 체계적 으로 잘잡혀 있으며 해상력또한 떨어지지 않기떼문에 기천만원 이상하는 가식적인 해상력이 높은 제품들 보다는 조금더 아날로그적인 면을 표현해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HIFI 유저분들의 베스트 시디플레이어로 속해있으며 사진과 같이 상태는 좋으나 앞면 우측부분의 스크.. 2014. 2. 19.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입니다(ending) 영국 QUAD 사의 디지털/아날로그 튜너 명기 FM4 튜너입니다. 70년후반 부터 출시되어 80년초반 까지는 노란색 과 붉은색 버튼이으로 설계되어 출시되었던 영국내수용 초기형 제품이 큰인기를 몰았으며 그 인기를 등에없고 90년도 부터 90년말경 까지 현재의 색상인 그레이컬러의 신형 제품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신형 구형 등의 분류로 롱런 하는 제품입니다. FM 디지털/반 아날로그 튜너로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에 손꼽힐 정도로 큰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며. 작고 아담하면서도 총명하고 시원한 수신률과 한번보면 잊을수 없는 쿼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이 큰인기에 도움이 된듯 싶습니다. 디지털 튜너만 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수신률과 약간은 반아날로그 적은 튜닝 볼륨이 섞여있어 돌리는 맛과 함께 이쁜음질을 자랑하는 튜너입.. 2014. 2. 19.
보기드믄 태광 Honor A-900 인티엠프 입니다 -A급-(ending) 태광오디오 Honor 시리즈중 고급기 인티엠프로 발매된 A-900 입니다. 하이앤드급 인티엠프로 발매되어 99년 출시 가격또한 150만원 대였으며 내부의 투자 물량과 엄선된 고급 부품을 사용함으로서 유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내부의 트렌스는 잘알려져 있는 영국 트로이드 사의 트로이달 방식 트렌스를 듀얼로 채용하였으며 출력부를 오디오 유저들이 선호하는 켄TR 트렌지스터로 사용하여 조금더 질감과 듣는소리의 맛을 확대시킨 제품이기도 합니다. 디자인역시 깔끔하고 넓은 블랙바디에 심플한 실버 노브3개의 구성이 단순하면서도 상당히 세련 되었으며 스피커의 핸드링 능률이 특출나기 떼문에 왠만한 스피커와 매칭해도 충분히 좋은소리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4옴에 체널당150W 8옴에 체널당 90W 의 출력을 지원하며 전원22.. 2014. 2. 18.
맥킨토시 최상급 C-2300G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최상급 플레그쉽 라인업인 C2300 GOLD Ver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C시리즈 진공관 프리중 가장 완성도와 평가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서 잘아시고 있는 C-22 진공관 프리엠프 이후에 C-220 진공관 프리를 개량 하여 출시하였으며 C-2200 프리엠프를 한번더 개량해서 출시한 이후 가장 마지막으로 완성도가 가장 높게 출시된 제품으로서 현재까지도 맥킨토시 중고 진공관 프리엠프중 가장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증폭단의 초단관 6 알을 진공관으로 사용한 제품으로서 리모컨의 편리함도 있지만 맥킨토시 특유의 푸른색 레벨메터 와 골드 사이드 패널과 노브 고급스러운 디테일 삼박자를 맞추고 있는 제품입니다. 소리는 신형 맥킨토시 진공관 프리엠프중 가장 좋은소리로 들려주며 포노단.. 2014. 2. 15.
Mcintosh 맥킨토시 MC275G 골드 에디션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MC275G 골드 에디션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한국에서만 출시된 제품으로서 2004년도에 레플레카 15년 기념비로 한국애호가 분들에게만 출시된 제품이자 MK5 구성과 동일한 제품으로서 내부는 275와 동일하지만 외장의 샷시를 금도금하여 기념비로 출시된 모델입니다. 불편했던 전원선의 문제를 보강하여 전원선 분리형모델이자 전원스위치가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현모델은 C2300G 프리엠프와 베스트매칭으로 소개되었으며 보는맛이 상당히 일품인 제품이기에 어디다가 놔두어도 돋보이는 비주얼과 더좋아진 출력이 지원되므로 대형기의 매칭에도 빠지지 않고 좋은소리로 보답해 줍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내부 진공관도 출고당시의 오리지널 맥킨토시 선별관으로만 채용되어.. 2014. 2. 15.
하베스 HARBETH 명기 HL Compact-7 Gold Royal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하베스 HARBETH 사의 롱런형 명기 HL Compact 7 Gold Royal 에디션 스피커 입니다. Compact 7 시리즈중 10주년 기념비 에디션 모델로 출시된 제품이자 가장 상급 라인업으로 출시된 구형 모델 이기도 합니다. 골드로얄 시리즈중 가장 초기에 나온 가운데 덕트가 채용된 타입이며 기존의 구형 HL Compact 스피커의 네트워크밎 유닛등 고급품으로 채용하여 기념비적으로 출시된것 으로 알고있습니다. 월넛색상의 바디와 함께 어우러진 금색트위터의 디자인이 일품이며 공간적 시각과 소리 가성비등 삼박자를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모델 이기도 합니다. 이쁘지만 소리가 상당히 자연스럽고 하베스 음색의 가장 이상적으로 벨런스가 잘잡힌 스피커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판은 생활감이 있어 오일클린 한번.. 2014. 2. 15.
태광 명기 Honor TCD-1VT CDP 입니다 (ending) 태광 명기 Honor TCD-1VT 시디 플레이어 입니다. TCD-1의 폭팔적인 인기의 뒤를 이여 조금더 내부부품이나 음색을 개량시켜 출시된 제품으로서 진공관 전원부에 12AU7 진공관 1알을 채용하여 전원신호를 고르게 사용하여 음질의 효과를 보기위해 개량한 제품입니다. TCD-1과 같은 디자인을 사용하며 심플하고 깔끔한 블랙 색상과 보기 좋은 깔끔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내/외관 상태는 양호 이상으로 좋으며. 복사CD밎 정품CD 가리지 않고 완벽하며 데논 CDP의 매카니즘과 부품을 사용하여 음질은 편안하고 문안하여 사용하기 좋습니다. 전원220v 이며 2014. 2. 15.
장덕수 명기 디스커버리 No.5 인티엠프 입니다.(ending) 국산 장덕수사 의 레퍼런스 인티엠프 디스커버리 입니다. DS-140에 이어 장덕수 레이블에서 손꼽히는 명기로 대접받는 보급형 인티엠프 입니다. 한외모 하는 심플한 디자인과 실버컬러 노브의 디테일한 디자인이 보기가 상당히 좋은 인티엠프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실기스와 생활감이 있지만 보통 양호한 수준으로서 아주 예민하신분들이라면 패스해 주시구요 전원220V 사용하며 잡음이나 험없으며 포노단 지원됩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입문자 분들에게 구동하기 아주쉽고 좋은 소리를 저렴한가격에 들려줄법한 인티엠프 이며 서브시스템 용도로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구동력 음색 모두 영국제 뮤피,크릭,사이러스,매그넘 등등.. 과 대비해도 뒤쳐지지 않게 잘만들어진 제품 이라 생각합니다. 출력이 좋아 스피커 핸드링 역시 크게 가.. 2014. 2. 15.
마란츠 베스트셀러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A급 오버홀한제품-(ending) 마란츠 사의 2285B 블루턴형 리시버 입니다. 마란츠 3대 베스트셀러 인 2330 2325 와함께 엔트리급 모델로서합류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잘알려진  제품인 만큼 소리와 모양새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전면에 자잘한 실기스가 조금씩 있지만 40년 가까이된 제품이 이정도 상태라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부품은 정검받아서 작은 저항 1~2개를 교체한것을제외한다면 완벽하며 마란츠 각인 켄TR 8구 그대로 채용 되어 있습니다. 내부상태 역시 상당히 보존잘된 상태 로서 작동상 전혀 이상 없습니다. 70~80년대 JBL밎 보스 스피커 와  매칭이 좋습니다. 저음도 풍성하게 잘내보네 음 벨런스가 상당히 좋습니다.. 2014. 2. 14.
맥킨토시 명기 C33 프리엠프와 MC2255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A급-(ending) 내/외관 상태 A급 수준의 맥킨토시 구형 명기조합 C33 프리엠프와 MC2255 파워엠프 구성 입니다. C34V와 MC7270 이전의 출시된 라인업중 단연 탑클래스에 손꼽히는 제품으로서 MC2255는 맥킨토시의 마지막 아날로그 파워엠프로서 맥킨토시 사가 일본으로 넘어 가기전 미국에서 만들어낸 마지막 파워엠프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C33 프리엠프와 베스트 매칭으로 손꼽히며 C33과 MC2255 의 매칭에 JBL4344 스피커나 L300 클립쉬 혼 스피커와 가장 매칭이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당시에는 출력이 가장 좋은제품 으로도 손꼽히곤 하였습니다. 출력과 소리를 동시에 잡기는 힘들지만. 이제품이 현재의 맥킨토시 MC1000 이나 MC500 등의 제품군들 보다는 음질에서 한수위로 알려져 .. 2014. 2. 11.
영국 레가 Rega P3-24 턴테이블 입니다 -A급-(ending) 영국 REGA 레가 사의 베스트셀러 이자 명기인 (Planar) P3-24 턴테이블 입니다. 구형 모델인 플라너3 모델부터 발매당시 부터 영국 최고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온 제품이자 영국 오디오박물관에 전시까지 되어있는 베스트셀러 모델의 신형 개량모델 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플레너3-24 이며 잘알려져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음질로 인정받는 기기 입니다 암방은 강화 유리로 되어 있고 발매된지 3년이 지나 또 개량된 버젼이 더 높은가격에 거래된다고 합니다. 중고 유저분들에게 많은 입문용 턴테이블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며 사진과 같이 전 사용자 역시 많은 사용을 하지않아 더스트커버의 실기스 몇점을 제외한다면 상태는 새것과 무방할정도로 좋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바늘은 포함되지 않으며 바늘없이 구.. 2014. 2. 8.
JBL 명기 베스트셀러 L-65 스피커 입니다 -A급-(ending) JBL 사의 L시리즈 베스트셀러 모델인 L65 스피커 입니다. L 시리즈 최상급 모델인 L300 스피커의 동생벌로 쳐주는 스피커로서 중,고음대가 상당히 맑고 개운한 음색으로 중,고역대가 잘나오는 스피커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제품이며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 이기에 L300보단 많이들 찾는 롤셀러 모델입니다. 명성답게 수정트위터에서 나오는 고역대의 찰랑거림이 상당히 이쁘며  L166 스피커 에도 채용되어 있는 (122A) 알리코 우퍼의 조합이 상당히 듣기좋고 벨런스 있는 조합의 소리로 표현하며. 가정에서 사용하기 버거웠던 괘짝들 사이즈가 아닌 상당히 컴팩트한 사이즈(JBL 4312 스피커 보다 약간 넓고 높은사이즈) 인지라  더더욱 좋습니다  디자인역.. 2014. 2. 8.
영국 QUAD 쿼드 베스트셀러 FM4 44프리 405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A급 초기모델-(ending) 요즘들어 보기드믄 영국 쿼드 사의 FM4 튜너 44프리 405 파워엠프 구성입니다. 노란색 버튼의 초기형 제품 으로서 이제품이 영국 디자인상을 3년 동안 휩쓸었던 베스트셀러 롱런형 제품입니다. 독일계열 5 DIN PIN 구성과 RCA 단자와 어우러져 있어 나름대로 사용하기 불편하지 않으며 디자인이나 컨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더도없는 디자인과 좋은소리 훌륭한 뎀핑력이 일품인 제품으로서 영국 로 하 스 계열과 두루두루 더도 덜도 아닌 평준화된 브리티시 사운드를 울려줘 인기가 있는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3제품 모두 220v 사용하는 제품이며 FM4 튜너 는 전사용자께서 벳터리 교체와 튜너정검을 테크노전자에서 비싼돈주고 받아놓은 상태 입니다. 사진과 같이 상태는 아주좋으며 프리엠프밎 파워엠프 모두 퍼펙.. 2014. 2. 6.
Mark Levinson 마크레빈슨 명기 No.26SL 프리엠프 입니다 -레모버젼 포노모듈-(ending) 내/외관 상태 극상품 수준의 퍼펙트한 Mark Levinson 마크레빈슨 사의 No.26SL 프리엠프 입니다. No.26 버젼중 가장 최상급의 버젼으로서 내부의 기판을 테프론 도금 처리로된 고급 부품을 사용해서 출시되었던 제품이자 벨런스 지원인 아랫단계 모델보다 더위라고 보는 포노단 모듈이 채용되어 있는 가장 최상급 옵션의 프리엠프 입니다. 현재의 마크레빈슨 이란 회사가 하이앤드 최고의 자리를 지켜줄수 있었던 이유중 몇제품이 있는데 그제품이 LNP-2 프리엠프와 현제의 26SL 프리엠프 제품이 일등공신의 역활을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그에 걸맞은 ML-2 파워엠프나 23.5L 20.6L 파워엠프가 함께 베스트매칭 명기 반열에 올라가 있으며. 십수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당당히 스테디 셀러 프리엠프로 알려져 .. 2014. 2. 6.
TANNOY 탄노이 빈티지명기 3LZ 북쉘프 스피커 입니다 -A급- (ending) 보기드믄 탄노이 명기 3LZ-U 스피커 입니다. 작은 체구에 클래식 장르에 대안이 없다고 하여 요즘은 매물 자체가 보이지 않는 귀한 제품입니다. 더더욱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제품으로서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얼굴은 랑카스타 사각 오리지널 통보다 약간 적은사이즈 인지라 보기에 상당히 이뻐 보이고 작지만 단단한 탄노이 고유의 브리티시 사운드를 들려줘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오지않는 제품입니다. 현제 제품의 인클로우져는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 소소한 진공관 싱글이나 저출력 인티엠프와 매칭이 아주좋으며 실내악이나 피아노에서는 발군의 소리를 들려줍니다. 모니터골드 10인치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닛상태 퍼펙트 합니다. 모니터골드 10인치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닛상태 퍼펙트.. 2014. 2. 6.
보기드믄 탄노이 3LZ 스피커 입니다 -극상품 오리지널 인클로우져-(ending) 보기드믄 탄노이 사의 3LZ-U 스피커 입니다. 작은 체구에 클래식 장르에 대안이 없다고 하여 요즘은 매물 자체가 보이지 않는 귀한 제품입니다. 더더욱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제품으로서 내/외부 상태가 극상품 수준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얼굴은 랑카스타 사각 오리지널 통보다 약간 적은사이즈 인지라 보기에 상당히 이뻐 보이고 작지만 단단한 탄노이 고유의 브리티시 사운드를 들려줘 한번 들어가면 쉽게 나오지않는 제품입니다. 현제 제품의 인클로우져는 오리지널 인클로우져 입니다. 소소한 진공관 싱글이나 저출력 인티엠프와 매칭이 아주좋으며 실내악이나 피아노에서는 발군의 소리를 들려줍니다. 모니터골드 10인치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닛상태 퍼펙트 합니다. 모니터골드 10인치가 채용되어 있으며 유닛상태 퍼펙트.. 2014. 2. 5.
TANNOY 탄노이 명기 스털링 HW 스피커 입니다.(ending) 영국 탄노이 사의 스털링 HW 스피커 입니다. 탄노이 베스트셀러 모델 시리즈중 막내격인 스털링 시리즈의 중급 스피커로 보셔도 될듯합니다. 내/외관 상태가 양호이상의 깨끗한 수준의 제품으로서 어테뉴에이터 방식은 기존의 탄노이 스피커 방식의 텝을떼면 조여서 고역 DB 조절을 하는 방식입니다. 10인치 듀얼 콘센트릭 구성의 유닛이 탑재되어 음색은 가장듣기 좋고 사이즈도 크지않고 적당한 폭의 제품입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절한 제품이여서 인지 탄노이 시리즈중 유독 큰인기를 갖고있는 제품이며 10인치에서 나오는 중역대와 군더더기 없는 저역대가 뛰어나 탄노이 색깔의 장점을 잘살려낸 스피커 입니다. 실내악이나 소편성 계열 클래식 장르에 발군의 소리를 들려주며 개인적으로 내치면 아쉬운 소리를 내주는 질감있고 윤.. 2014. 2. 3.
보기드믄 보스 Bose 모델 1702 모노모노 인티,파워엠프 입니다.(ending) 보기드믄 보스 Bose 사의 모델1702 모노모노 인티.파워엠프 입니다. 출시는 파워엠프로 되었지만 보스 이탈리아노 스피커와 매칭이 좋다고 알려져 PC-FI 나 사무실용으로 많이들 사용하곤 하여 인티엠프로 자리잡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드라이빙과 구동력이 출중한 엠프로서 모노모노인 현제품은 1705 나 1706 같은 제품들의 엠프들 보다 월등한 뎀핑덱터와 파워력을 지니고 있어 메인스피커 구동으로도 많이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볼륨을 크게 올려 사용하지 않는다면 4344 스피커도 너끈히 울려주는 능률있는 제품입니다. 전원100V 사용하며 벨런스 인풋 아웃풋 지원됩니다. 2014. 2. 3.
맥킨토시 베스트셀러 C22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리모컨포함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플러그쉽 C-220 진공관 프리엠프 입니다. C22를 개량해서 신형으로 발매했던 진공관 프리엠프 로서 다른제품과 달리 12AX7 을 사용하여 진공관 프리엠프의 전통적인 회로설계를 살려놓은 프리엠프 입니다 잘알려져 있는 C2200G 프리엠프와 C22 신형 진공관 프리엠프 C46 프리엠프 등과 대열해도 뒤쳐지지 않을정도로 팬이 많은 제품이자. 소리결이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신형에서는 많이 신경을 쓰지않는 포노단이 우수하기로 잘알려져 있으며 한번들어가면 잘 나오지 않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만좀감을 충족시켜주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신형 맥킨토시 트렌지스터 파워엠프 보다는 최근까지 발매된 MC275 신형 진공관 파워엠프와 매칭이 좋으며 매칭시 비주얼과 소리 뛰어난 음장감도 좋습니다. 전원220.. 2014. 2. 3.
맥킨토시 스테디셀러 MC275 MK5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극상품-(ending) 맥킨토시 사의 5번째 레플레카 버젼의 MC275 진공관 파워엠프 입니다. 2009년 발매되어 얼마전까지 판매했던 신형 파워엠프 이며 구형인 고든가우 버젼이나 스텐레스 버젼 파워엠프보다 많이 개량되어 내부의 회로방식 부품방식 등을 모두 개량시킨 파워엠프 입니다. 50년대 구형시절부터 현재까지 가장큰 인기를 얻고있는 진공관 파워엠프로서 상징적인 맥킨토시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며 진공관 만의 섬세하고 따뜻한 음색을 들려주는 제품입니다. 더군다나 90년대 출시된 레플레카 버젼들의 트러블이나 잔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회로가 전부 변형되어 출시한 제품인만큼 오랫동안 트러블 걱정없이 사용가능 하십니다. 구형들과 달리 전원코드 분리형 방식에 .. 2014. 2. 3.
728x90